2024-04-20 05:30 (토)
삼성SDS-오라클, 글로벌 솔루션사업 공동 추진
상태바
삼성SDS-오라클, 글로벌 솔루션사업 공동 추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20 18: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대표 정유성)는 자사의 생체인증 솔루션인 파이도와 오라클의 통합계정관리 솔루션인 IAM을 연계한다고 밝혔다.

오라클 IDCS와 IAM은 통합된 하이브리드 계정 및 접근 관리 솔루션으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고 계정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삼성SDS 관계자는 삼성SDS의 파이도 연계로 오라클 IAM 고객들은 지문, 음성, 얼굴, 홍채 등 모바일 단말단의 고보안 생체인증을 통해 서비스 보안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양사는 삼성SDS의 리테일 매장 혁신 솔루션인 넥스샵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오라클마케팅 클라우드를 결합한다. 결합된 솔루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집한 방문고객 정보를 분석해 DM 발송, 고객 맞춤형 마케팅 등의 효율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삼성SDS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Oracle OpenWorld2016’에서 오라클과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삼성SDS 홍원표 사장은 "모바일 생체인증, 리테일 혁신에 이어 추가로 헬스케어 등 삼성SDS의 솔루션과 오라클의 솔루션 결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라고 비전을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