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55 (화)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 전면 개편…사용자 편의성 및 전문성↑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 전면 개편…사용자 편의성 및 전문성↑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20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최적화 및 보안 인사이트 제공하는 JS Market Intelligence 독립 오픈

최근 코스닥에 상장한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홈페이지 사용자 편의성 강화와 정보보안 인사이트 콘텐츠 생산, 공유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20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www.jiransecurity.com)개편의 특징은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다.

첫째, 모바일 최적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모바일 중심으로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로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모바일 최적화를 진행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기업 브랜드 스토리 및 솔루션을 주로 다루며 인포그래픽 중심의 가독성 높은 정보전달로 지란지교시큐리티 관련 소식을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둘째, JS Market Intelligence(mi.jiransecurity.com)사이트를 독립 오픈한다. JS Market Intelligence는 홈페이지와 연동되는 마이크로 사이트 개념이다. 보안SW 전문기업인 지란지교시큐리티가 보안 전문가의 시각으로 IT∙보안 트렌드, 기술, 이슈를 다루는 정보 콘텐츠를 아카이브하는 지식 창고의 역할을 수행한다.

그 동안 공식 홈페이지(인포그래픽 뉴스레터, 보안 매거진),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발행해 왔던 정보보안 콘텐츠를 한 곳에서 보고, 활용하는 통합 채널의 필요성을 느껴 정보보안 콘텐츠 통합 사이트를 기획, 오픈했다. IT∙보안 기술과 비즈니스의 주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후 보안SW 기업으로서의 전문화된 시각에서의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전략, 마케팅 총괄을 맡고 있는 전략기획부 권윤경 부장은 “기업 및 솔루션 관련 정보의 빠른 전달과 변화하는 IT∙보안 시장 및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돕는 정보 콘텐츠 강화를 위해 금번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알기 쉬운 보안 이야기, 전문가의 깊이있는 통찰력이 담긴 시장, 기술 이야기간 균형 잡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에 맞춰 JS Market Intelligence 구독신청 선착순 1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천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지란지교시큐리티 페이스북(www.facebook.com/jiransec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