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30 (목)
'레드햇 포럼 2016 서울' 개최
상태바
'레드햇 포럼 2016 서울'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19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선도 기업과 함께 오픈소스를 통한 혁신 논의 및 인사이트 공유

레드햇이 아태지역에서 열리는 연례 레드햇 포럼 관련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올해로 6회 째를 맞은 레드햇 포럼은 9월 인도 뭄바이를 시작으로 아태지역의 12개 도시에서 열리며 5천명 이상이 참석할 예정이다.

올해 레드햇 포럼은 '참여의 힘'을 주제로 오픈소스를 통한 학습, 교류 및 협력으로 기업이 변화하고 혁신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레드햇 포럼 2016 서울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총 3개의 트랙, 21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한국레드햇 함재경 사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레드햇의 주요 임원, 애널리스트, 고객사 및 파트너가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브옵스 관리, 컨테이너, 빅데이터, 모바일 등 폭넓은 레드햇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최신 기술 트렌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레드햇의 오픈소스 솔루션으로 IT 환경과 비즈니스를 혁신한 고객 성공사례는 물론 포레스터 리서치가 아태지역 450명의 CIO를 대상으로 진행 한 ‘Power of Open Source Innovation’ 조사를 바탕으로 기술 리더들이 오픈소스를 활용하여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 라이트(Chris Wright) 레드햇 부사장 겸 CTO가 방한해 ‘지속적인 혁신을 위한 아키텍처 수립’을 주제로 실생활 애플리케이션 개발,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인프라에 대해 기술 기조연설을 맡게 됐다.

레드햇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디르크 피터 반 리우벤(Dirk-Peter van Leeuwen)은 “최근 들어 오픈소스는 주요 기술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치열한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혁신, 민첩성, 시장 출시기간의 단축 등이 매우 중요한데 이를 통해 기업들은 시장의 흐름을 바꿔놓는 게임 체인저가 되며 차별성을 가지게 된다. 레드햇 포럼에서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변화를 만들어 가는 오픈소스 기술의 힘에 대해 기업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