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0 (금)
가비아, 보안관제 등 2016 하반기 신입 공채 경쟁률 65:1 마감
상태바
가비아, 보안관제 등 2016 하반기 신입 공채 경쟁률 65:1 마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12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무회계, OP, 개발, UI 디자이너, 영업, 보안관제 등 6개 직무서 신입사원 선발

가비아 2016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65:1의 경쟁률로 8월 31일 서류 모집을 마감했다.

재무회계, OP, 개발, UI 디자이너, 영업, 보안관제 등 6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하는 이번 가비아 공채는 재무회계직군 224:1, 영업직군 130:1 등, 대부분의 직군에서 대기업 못지않은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가비아는 도메인, 호스팅, 클라우드를 비롯해 IT 비즈니스의 기반이 되는 인프라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IT 기업 입사를 꿈꾸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유능한 인재들의 관심이 향하는 배경에는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서 다져온 탄탄한 기초와, 연 매출액 9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꾸준히 실적을 올려온 성장성이 있다.

특히 가비아는 IT 기업의 자유로운 사내 문화와 직원 복지 제도로 잡플래닛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새 호칭 제도를 시행하여 직원들 간의 수평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6 하반기 인턴사원 공채를 통해 입사한 도병권 씨는 “외부에서 가비아 복지에 대한 평가가 높은 것을 보고 입사 지원을 했었는데 실제로는 듣던 것 이상”이라며, “복지, 근무환경, 자기개발 등 여러 면에서 직원을 생각하는 회사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가비아 신입사원 채용은 연 4회로,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공식 채용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