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7 12:35 (수)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개 채용…스펙보다 성장 가능성 중시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개 채용…스펙보다 성장 가능성 중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9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개발, 기획, 기술, 사무 등 다수 직군의 인재 20~30명 규모 채용 예정

알약, 알집 등으로 유명한 소프트웨어 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오는 26일까지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보안 사업분야 기술, 기획, 개발, 일반 등 총 4개 직군 7개 직무의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다.

직군별 상세 모집 분야는 ▲모바일 SW 테스트 엔지니어, ▲보안 제품/서비스 기획, ▲보안 SW 개발, ▲백엔드/보안 서비스 서버 개발, ▲보안 인텔리전스, ▲보안 인증 분야 등이며, 학력, 나이 제한 없이 지속 성장 가능성에 중점을 둔 열린 채용을 진행한다.

한편 검색포털 줌닷컴을 서비스하고 있는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자 줌인터넷(대표 김장중)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줌인터넷은 이번 채용을 통해 개발, 기획, 사무 총 3개 직군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선발할 계획이며, 상세 모집 분야는 ▲검색/포털 서비스 개발, ▲모바일 개발, ▲모바일 기획, ▲포털 서비스 기획, ▲마케팅/제휴 등이다.

이 중 기획 및 마케팅/제휴 직군은 분야별 최소 2년 이상의 업무 경험을 가진 인재를 모집하며, 모든채용은 본사와 동일한 열린 채용 형태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인터넷, SW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스트소프트와 줌인터넷은 사업의 특성상 가장 중요한 자산이 인재(人才)다”며, “학력, 학점, 어학점수 등 소위 스펙으로 통칭되는 지원 자격보다는 업무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가지고 회사와 동반 성장을 꿈꿀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심사의 중점을 둘 것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하반기 채용은 양사를 합쳐 총 20~30명 내외 규모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지만, 지원자의 잠재력에 따라 추가 선발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스트소프트와 자회사 줌인터넷의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은 오는 9월 26일까지 온라인으로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모집 직무별 상세 요강은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