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20 (금)
라드웨어, 2016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리더 선정
상태바
라드웨어, 2016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8 18: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역량에 기반한 평가 통해 7년 연속 선정

라드웨어(대표 김도건)는 오늘 가트너가 발표한 2016 매직 쿼드런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라드웨어의 포괄적인 기술 포트폴리오에는 기업들이 최고의 어플라이언스 수준을 보장하며 모든 네트워크 구성에서 투자 회수를 신속하게 해주는 클라우드, OTT 클라우드 서비스, 가상화 라이선싱, 소프트웨어 ADC 솔루션 및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이 포함된다.

라드웨어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는 각 애플리케이션 또는 서비스마다 완전 격리된 vADC를 할당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어 SLA를 보장해주는 ADC이다. vADC 집적도가 높은 Alteon NG는 DDoS, SSL 검사, WAF, 디바이스-사용자 핑거프린팅, 디도스 공격 방어 메시징 기능 등 폭넓고 깊이 있는 통합 보안 역량을 제공한다.

라드웨어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싱글 사인온(SSO),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지능형 도스(ADoS), 회선 로드밸런싱- 기업용 부가 기능 게이트웨이, 웹 성능 최적화(WPO)를 ADC 기술 내에 서비스로 포함되어 제공한다. 라드웨어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아키텍처는 SDN과 NFV 환경을 지원하여 변화하는 데이터센터 환경의 요구조건을 충족시켜 준다.

라드웨어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샤론 트래츠먼(Sharon Trachtman)은 "라드웨어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에서 계속해서 리더로 선정되고 있는 것은 이 분야에 대한 라드웨어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확고한 증거"라며 "기업들은 미션 크리티컬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과 성능을 항상 최상으로 유지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라드웨어의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라드웨어는 인프라에 대한 강력한 접근방식과 통합된 보안 기능은 물론 고급 커스터마이징 기능, 자동화 및 프로그래밍 가능성을 결합하여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