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일 대표, “임직원 모두가 열정과 헌신으로 이룬 성장”
테르텐(대표 유영일)이 지난 4일 ‘창립 24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테르텐은 지난 2000년 창립 이래 ‘인류를 구원할 보물을 찾는 사람들’이라는 기업 이념을 기반으로, 우수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국민들의 생활 편의성 향상에 기여해 왔다.
테르텐의 24주년 기념 행사는 전사적 캠페인 ‘테르텐의 긍정적인 사고’를 시작으로 유영일 대표 기념사와 축사로 이어졌다. 이어 창립 24주년이 있기까지 공헌한 장기근속자와 우수사원에 감사패와 등 포상을 수여했다. 또한 7월 5일을 창립 24주년을 맞이하여 자체 휴일로 지정해 임직원의 휴식을 도모한다.
유영일 대표는 “2000년 창립 이후 24년 동안 테르텐과 함께 인류를 구원할 보안 솔루션 개발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주신 모든 임직원에게 무한한 감사를 전한다”며 “테르텐의 스물 네번째 생일은 임직원 열정과 헌신이 있어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최근 테르텐은 국방 무인이동체 사이버보안 검증 및 시험환경 개발 연구과제 수주를 기반으로 무인이동체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유 대표는 “테르텐은 사이버보안 분야에서 이제 한 걸음 더 나아가 무인이동체 보안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사진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