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00 (금)
추석연휴 집비워도 스마트폰 하나면 안심
상태바
추석연휴 집비워도 스마트폰 하나면 안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7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고향 방문길이 설레지만 오랜 기간 집을 비우고 가는 것이 마음이 편치 않다. 하지만 LG유플러스의 홈IoT 상품 및 서비스로 추석 연휴를 잘 보낼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사물인터넷 가스락, 맘카, 스위치, 플러그, 에너지미터, 온도조절기, 열림감지센서, 도어락 등 6가지 홈IoT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안의 가전제품 및 각종 기기들을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집안의 가스밸브를 밖에서 원격 제어할 수 있는 가스락, 창문이 열리면 알려주는 열림감지센서, 누가오면 굳이 나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방에서도 문을 열어줄 수 있는 도어락 등의 서비스로 ‘안전’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켜놓고 나온 보일러, 대기전력으로 소모되는 에너지를 제어하고 실시간 전기 사용량을 알려줌으로써 여름, 겨울에 누진세 걱정을 덜 수 있는 에너지 및 비용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HD급 홈CCTV를 회전시켜 집안 구석구석까지 고화질로 모니터링이 가능한 맘 편한 카메라, ‘U+홈CCTV 맘카’도 유용하다.

또 LG유플러스는 모든 홈IoT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IoT@home’ 통합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