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5 (목)
한국IBM, 플래시시스템 포트폴리오 구축
상태바
한국IBM, 플래시시스템 포트폴리오 구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7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급부터 하이엔드 솔루션까지… 올플래시 포트폴리오 완성

한국IBM(대표 제프리 로다)은 모든 유형의 스토리지를 지원하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기업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IBM 스토와이즈 V7000F과 IBM 스토와이즈 V5000F는 경쟁력 있는 가격대에 광범위한 기본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 활용 사례를 지원하는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인 IBM 스펙트럼 버추얼라이즈로 IBM 관리 소프트웨어가 탑재,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환경의 비용과 복잡성을 줄여준다.

함께 발표된 IBM 딥플래시 150은 페타바이트 규모의 고밀도, 고성능 올플래시 어레이를 기가바이트 당 미화 1달러의 가격에 제공한다. IBM의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인 ‘IBM 스펙트럼 스케일’과 결합 시 엑사바이트 규모의 올플래시 솔루션을 제공이 가능하여 빅데이터 분석 속도가 향상된다.

IBM 시스템즈 스토리지 사업부 총괄 김형석 상무는 “이번 발표를 통해 제한된 IT 및 데이터센터 예산으로 클라우드, 코그너티브, 빅데이터 환경에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다양한 올플래시 스토리지 선택권을 제공하게 되었다. 특히 금융 분야나 유통, 제조 분야 등에서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하며 “앞으로 올플래시 포트폴리오와 IBM의 분석, 클라우드 및 코그너티브 통합 솔루션 역량을 결합한 차별화된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IBM은 이번 출시를 맞이하여 현재 스토리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나 클라우드나 코그너티브 비즈니스를 위해 IBM의 전문성을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IBM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스토리지 전환 프로그램인 IBM ‘플래시 인’도 함께 발표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