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5 (금)
지란지교소프트, 사이렌과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사이렌과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6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RL필터, 안티스팸필터, 모바일보안 SDK 등 사이렌 주요 제품에 대한 공동영업 추진

사이렌(CYREN)과 지란지교소프트가 APAC시장에 대한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사이렌은 1991년에 컴터치(CommTouch)라는 사명으로 설립돼 이메일 보안과 관련된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2010년과 2012년에 각각 F-Prot, Eleven사를 인수함으로써 통합 플랫폼 기술을 강화해 웹보안, 안티멀웨어, 이메일보안을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고 있는 이스라엘 기업이다.

또한 사이렌은 190개국 60만개의 데이터 수집센서와 5억 5천만 개의 엔드포인트, 일일 170억 개의 실시간 트랜잭션 분석을 통해 위협데이터를 즉시 알아낼 수 있는 글로벌뷰 클라우드를 운영하고 있어 사이렌의 제품들은 위협요소 분류 정확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오치영 대표는 “해외비즈니스에서 가장 어려운 것이 판로개척이다. 이번 파트너십이 신규 해외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이렌의 Tomer Egozi Vice President는 “지란지교소프트는 다양한 국가와의 글로벌 사업을 통해 아시아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있어 사이렌의 사업을 확대할 수 있는 역량 있는 회사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