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5 (금)
KT DS '데브팩', 개인 고객까지 서비스 확대
상태바
KT DS '데브팩', 개인 고객까지 서비스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6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고객도 신용카드 결제로 간편 이용 가능

KT DS(대표 김기철)는 기업 고객 대상의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데브팩’을 개인 고객까지 확대 서비스한다고 6일 밝혔다.

KT DS의 ‘데브팩’은 오픈소스 기반의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PaaS)로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서버, 스토리지 등의 인프라를 별도로 구축할 필요없이 개발 요소들을 웹에서 쉽게 빌려 쓸 수 있으며 서비스 운영까지 가능하다.

초기 접근 및 적용이 쉬운 ‘데브팩’의 특성은 출시 이후 개인 고객의 지속적인 수용 요청으로 이어졌다. 특히, 스타트업과 벤처 기업, 개인 개발자 등의 니즈가 높았다.

이번 서비스 확대 시행으로 개인 고객도 엔터프라이즈급 파스(PaaS) 서비스를 신용카드 결제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김지윤 KT DS 기술서비스본부장은 “데브팩에 대한 개인 고객들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KT DS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피드백을 소중히 수렴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브팩’은 KT DS의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 사이트인 ‘클라우드팩’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회원 가입 시 1개월 무료, kt 유클라우드 비즈 상품 1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