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9 17:55 (금)
저스, LCD 프로젝터 ‘저스에어빔’ 출시...와디즈 펀딩 진행 중
상태바
저스, LCD 프로젝터 ‘저스에어빔’ 출시...와디즈 펀딩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6.0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스가 신형 LCD 프로젝터 ‘저스에어빔’을 출시하고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저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비해 압도적인 성능과 스펙을 자랑하는 ‘저스미니빔’을 통해 빔프로젝터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 받은 브랜드다.

저스미니빔은 스마트폰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각종 OTT를 내장 OS를 통해 이용할 수 있어 휴대용 빔프로젝터로 활용도가 우수하다.

저스는 저스에어빔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공개하며 사업 분야를 LCD프로젝터 시장까지 확장했다.

저스에어빔은 휴대용 기기를 염두에 두고 제작해 선 연결 없이 Wi-Fi, 블루투스 5.2를 통해 각종 컨텐츠나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형 안드로이드 11.0 OS를 탑재해 각종 인기 OTT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완벽한 미러링 기술로 애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해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 50,000시간의 긴 수명을 자랑하는 LCD렌즈와 Hi-Fi 스피커를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영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질 부문에서도 압도적인 스펙을 자랑한다. Real FHD와 4K ZUS 다이나믹 필터가 생생한 해상도와 풍부한 컬러감을 극대화한다.

21,600 루멘과 1,200안시의 밝기와 250,000:1의 명암비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저스 관계자는 “캠핑장 등에서 빔프로젝터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고성능, 고스펙의 LCD프로젝터 수요도 증가하는 상황이다. 저스에어빔은 저스미니빔의 명성을 이을 새로운 자신작으로 가정용 빔프로젝터나 휴대용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저스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단독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총 1000대의 저스에어빔을 최대 58% 할인가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펀딩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