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00:32 (화)
에프원시큐리티, 정보생활형 활용 SaaS 개발지원 2차 사업 대상기관 선정
상태바
에프원시큐리티, 정보생활형 활용 SaaS 개발지원 2차 사업 대상기관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2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사이트 악성코드유포 탐지서비스 SaaS형 클라우드 기반 구축

에프원시큐리티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으로부터 2016년도 ‘글로벌 SaaS 육성 프로젝트(GSIP)’ 정보생활형 활용 SaaS 개발지원 2차 사업 대상기관으로 최종 선정되어 클라우드 사업자와 매칭을 통하여 향후 클라우드 기반의 SaaS형 F1_WMDS(웹사이트악성코드유포 탐지서비스)를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글로벌 SaaS 육성 프로젝트(GSIP)는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관하는 ‘K-ICT 클라우드컴퓨팅 활성화 계획’에 따라 국내 클라우드서비스(SaaS)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에서 글로벌화까지 이어지는 전주기/원스탑 지원 프로그램이다.

에프원시큐리티는 SaaS형 F1_WMDS(웹사이트악성코드유포 탐지서비스) 개발 후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하고 향후 국내외 마케팅도 선도기업과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F1_WMDS는 웹 서버가 악성 코드를 유포, 경유하는 사이트로 악용되는 것을 사전에 탐지하여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에프원시큐리티의 관계자는 “향후 SaaS형 F1_WMDS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소기업도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하고 해외 기업도 마켓플레이스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