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20 (토)
시대에듀, 방송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시대에듀, 방송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6.09.01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시대교육의 온라인강의 브랜드 '시대에듀’가 방송 광고를 선보인다. 해당 TV광고와 라디오광고는 금일(1일) 첫 방송된다.

수험서 전문 출판사 시대고시기획을 기반해 설립된 시대교육의 시대에듀는 EBS, 저자 직강 강좌를 포함해 유망 자격증, 공무원 등 약 80여 종의 전문강의를 보유하고 제공하는 교육 기업이다.

이 업체는 자격증 및 공무원 합격, 취업 성공 등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이 시대의 모든 합격 시대에듀’라는 주제로 제작된 TV광고를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시험에 합격한 기쁨을 밝고 유쾌한 음악과 율동으로 표현해 수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는 내용이 담긴다.

시대교육 마케팅 팀장은 “평범한 이의 합격 소식이 광고를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더 진정성 있게 다가가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대에듀는 광고일정에 맞춰서 TV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수강료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포함해 보조 배터리, 갤럭시탭S2, G패드, 1TB외장하드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한편, 시대에듀는 다양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시대Plus’ 사이트를 개설했으며 취업지원 서비스와 다양한 금액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군부대와 단체에 지속적으로 도서기증을 진행하는 등 학습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