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35 (수)
넥스트와이즈, 슈퍼마이크로사의 최신 가상 최적화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소개
상태바
넥스트와이즈, 슈퍼마이크로사의 최신 가상 최적화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소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8.30 22: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와이즈(대표 유영주)는 VM월드 2016 만달레이베이호텔과 컨벤션센터에서 슈퍼마이크로사가 소개한 최신 가상 최적화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들을 한국의 고객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All-NVMe 플래시 VSAN 솔루션은 RA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핫스왑 기능으로 10 NVMe SSD 제품을 지원하는 1U 울트라 슈퍼서버 1028U-TN10RT+를 기반으로 한다. 이 VSAN 레디 노드는 높은 호환성, 신뢰성 및 편리성을 요구하는 고성능 데이터베이스와 빅데이터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높은 가용성의 블레이징 페스트 하이퍼-컨버지드 클러스터를 관리한다. 고밀도 All-NVMe 플래시 시스템을 위해 넥스트와이즈는 24 핫스왑NVMe SSD와 48 핫스왑NVMe SSD의 2U 슈퍼서버를 제공한다.

한편, 슈퍼마이크로의 성능 중심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ll-플래시 VSAN VDI 솔루션은 전력 효율성과 고밀도 GPU최적화 슈퍼서버, 고성능 플래시 스토리지 및 VDI 최적화 GPU들을 결합한다.

슈퍼마이크로의 컴퓨팅, 스토리지와 네트워킹 제품의 광대한 포트폴리오는 오늘날 온 디맨드와 애자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들에 매우 이상적이고 잘 검증되고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한다. 모든 슈퍼마이크로의 VSAN 레디 노드들은 최신 세대 인텔 제온 프로세서 E5-2600v5 제품군과 사용 가능하며 가상 환경을 위한 코어들의 밀도, 성능 그리고 빠른 메모리를 가능케 한다.

슈퍼마이크로의 CEO이자 대표인 찰스 량은 "60개 이상의 NVMe 시스템들로 구성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핫스왑NVMe All-플래시 서버와 스토리지 기술의 선도자로서 슈퍼마이크로는 기업, 클라우드, 스토리지, IoT 고객들의 경쟁령과 성공적인 미래를 보장하기 위한 최신 가상화 기술들을 제공한다"며 "우리의 포괄적인 종단간 서버,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 솔루션들을 결합할 때 슈퍼마이크로 All-플래시 가상화 솔루션들은 최고의 와트당 성능과 달러당 성능을 제공하며 TCO를 상당량 낮춰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