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8 14:40 (금)
셀프스튜디오 미라트스튜디오, 새로운 콜라주모드 출시
상태바
셀프스튜디오 미라트스튜디오, 새로운 콜라주모드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5.09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헤어컬러변환 기술과 AR가상배경을 도입했던 셀프스튜디오&포토부스 브랜드 미라트스튜디오에서 4월 초부터 새로운 기능인 콜라주 모드를 출시했다.

콜라주모드(COLLAGE MODE)는 상반신 촬영 포토부스에서 포즈를 촬영 후 콜라주 프레임에 골라 넣는 새로운 방식으로, 촬영 후에 배경이미지 없이 피사체만 골라내어 프레임에 입히는, 이전에 네컷사진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기능이라 기존의 비슷 비슷했던 네컷사진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콜라주 모드는 혼자서도 찍을 수 있지만 친구와 번갈아 가며 찍고 배열하면 더 즐겁게 촬영하고 스티커 꾸미기까지 할 수 있으며, 6가지의 배경 프레임 디자인도 하이틴감성이 가득한 프레임으로 더 이색적인 네컷사진을 즐길 수 있다.

미라트스튜디오의 콜라주모드 출시 직후 많은 인스타와 유튜브, 틱톡의 인플루언서들이 미라트스튜디오를 방문해서 촬영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는데, 20여 개의 인기 인플루언서 계정에 올라간 컨텐츠들은 7일만에 모두 14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2만여 개의 좋아요 수를 기록했다.

미라트스튜디오 지점은 용리단길, 행리단길, 힙당동, 제주 애월 등 다양한 지점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상반신 부스뿐만 아니라 전신 촬영까지 가능한 넓은 셀프스튜디오 부스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셀프스튜디오이며, 고화질의 원본사진도 무료로 제공해주고, 이용 요금도 저렴한 편이다.

미라트스튜디오 관계자는 "새로운 네컷사진과 셀프스튜디오 기술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프레임 디자인도 매달 업데이트 시키고 있으며, 새로우면서도 안정화된 기술력으로 2024 월드 IT 쇼에 참여하여 'WIS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진출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올해에는 기술개발에 더불어 국내 가맹점 확대에도 신경을 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