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과감한 클리어바디에 ENC 노이즈캔슬링 기능 탑재한 ‘픽스 버즈 F3 블루투스 이어폰 XWS-304’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버즈 F3 블루투스 이어폰 XWS-304’는 클리어바디 설계로 이어버드의 내부 구성품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으며, 과감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전송 속도와 연결 가능 거리가 개선된 최신 블루투스 5.3 칩셋을 탑재해 전파 간섭이 심한 외부에서도 끊김 적은 안정적인 소리를 전달해준다.
블루투스 이어폰에 최적화된 13mm의 다이나믹 사운드 드라이버를 채택한 ‘픽스 버즈 F3 블루투스 이어폰 XWS-304’는 풍부한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구현해 몰입도 높은 사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문 엔지니어의 오랜 시간 걸친 사운드 튜닝으로 극저음 주파수에서도 편차 없이 좌우 모두 균형감 있는 최적화된 음질을 선사한다.
앱스토리몰 관계자는 "픽스 버즈 F3 블루투스 이어폰 XWS-304가 고가의 ENC 노이즈 캔슬링 센서를 탑재해 소음 많은 야외나 버스 정류장 등 다양한 외부 공간에서도 선명한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며 "고가의 오디오 기기에서 많이 사용하는 최신 SBC 및 AAC 음원 코덱을 적용해 음악과 게임 및 영상 등 전 스펙트럼에 걸쳐 왜곡 없는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전달해주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픽스 버즈 F3 블루투스 이어폰 XWS-304’는 앱스토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