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15 (목)
인피니소프트, 킨코스코리아에 ‘ARS페이’ 결제 시스템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킨코스코리아에 ‘ARS페이’ 결제 시스템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6.08.25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가 온디멘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킨코스코리아에 각 지점과 고객을 연결하는 최적의 결제 서비스인 ‘ARS페이(ARSPAY)’ 결제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킨코스코리아에 제공되는 ‘ARS페이(ARSPAY)’ 서비스는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 후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된다.

등록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ARS페이(ARSPAY)’는 현재 전자결제 시장에서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ARS페이(ARSPAY)’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결제 플러그인 및 프로그램 동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시작되고 상담원의 수기 결제 시 고객의 카드정보를 불러 받을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안심클릭, ISP 등의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카드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보안프로그램 및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으며 결제 금액의 제한도 없다. 또한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가능해진다.

킨코스코리아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ARS페이(ARSPAY)’ 서비스 도입으로 기존의 불편했던 결제 시스템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인피니소프트만의 점유자 인증 기술을 사용해 별도의 ARS 주문인증번호 입력없이 간소화된 결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인증번호 오류 및 기타 결제 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했다”며 “기존 온라인 카드결제의 경우 웹 서버에 카드정보가 저장되나 ‘ARS페이(ARSPAY)’는 착신 전화번호만 남겨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에서 자유롭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