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딕트가 새로운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링크핏'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링크핏은 블루투스 5.0 기술과 듀얼밴드 기술을 도입해 안드로이드 오토의 안정성을 강화시켰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GPS 탑재와는 별개로 Wifi 5.0 이상을 지원해야 끊김 없는 정보 수신이 가능해 빠른 속도로 작동이 가능하다. 링크핏은 블루투스 5.0 기술로 Wifi를 최대 속도를 지원하여 터널에서도 끊김없이 신호 전달이 가능하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는 스마트폰과 차량을 무선으로 연결해 차 안에서 스마트폰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벤딕트의 링크핏은 2가지 주파수로 전파를 송신하는 기술인 듀얼밴드와 안정적인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무선 동글의 문제점인 끊김을 해결했다. 교통체증이 있는 도로 위에서도 신호 방해 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링크핏은 분할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의 고유한 기능과 더불어 평상 시에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들을 추가 활용이 가능하다. 초기설정 이후엔 시동을 걸고 벨트를 메는 동안 10초 안에 자동으로 무선 연결이 된다. 제조사 상관 없이 모든 차종에 호환이 가능하며 내비게이션 사용 시에는 물론이고 음악어플, 통화 등에도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벤딕트 '링크핏'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N도착보장 구입과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