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5 02:30 (일)
CA 테크놀로지스, ‘CA PAM’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CA PAM’ 포트폴리오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8.22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특권 계정에 대한 엔드투엔드 제어 기능 제공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CA PAM(특권 접근 관리)’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CA는 과거 엑시디움의 엑스스위트였던 ‘CA PAM’과 ‘CA PAM 서버 콘트롤’을 업데이트 및 통합했다. 이를 통해 단일 관리 콘솔에서 게이트웨이, 서버,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에 걸친 특권 계정을 폭 넓고 깊이 있게 제어하고 데이터 침해를 줄여준다.

CA PAM은 고객이 네트워크 게이트웨이에서 제어 기능을 실행하고 각각의 사용자 계정을 기반으로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특권 사용자 접근을 맵핑하도록 돕는다. CA PAM 서버 콘트롤은 서버에 위치해 파일 접근과 서버 행동을 제어하는 정책과 더불어 리소스 보안을 기반으로 사용자 활동을 관리한다. 사이버 범죄자의 공격 궤적을 파악해 보안 침해를 탐지할 수 있다.

또한, CA PAM은 서비스 관리 툴과 통합을 확대해 임시 직원이나 외주업체처럼 단기 특권 사용자 접근이 필요한 경우 특권 사용자 접근 생성과 삭제의 효율성을 높였다.

비크 만코티아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보안 및 API 관리 담당 부사장은 “CA는 지난해 엑시디움을 인수해 광범위한 특권 접근 관리 포트폴리오를 갖췄다”며 “일반적으로 사이버 공격은 시스템에 침투해 권한을 취득하고 목표물을 파괴한다. 따라서 기업의 민감한 시스템과 정보를 보호하고 싶다면 특권 사용자 접근을 제어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