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25 (토)
청담예물 베루체, '릴리 블라썸' 컬렉션 출시 기념 세일판매
상태바
청담예물 베루체, '릴리 블라썸' 컬렉션 출시 기념 세일판매
  • 이정호 기자
  • 승인 2016.08.19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루체는 ‘릴리 블라썸’ 컬랙션 출시를 기념해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릴리 블라썸, 윈플레르, 콘체르토 등 웨딩 커플링 컬랙션 특가 세일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릴리 블라썸 웨딩 반지는 순결하고 변함없는 자연의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많은 준비를 거쳐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꽃망울에서 느낄 수 있는 절제된 아름다움과 꽃이 만개해 화려함을 동시에 표현하여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베루체 이호진 대표는 "릴리 블라썸 반지는 기존의 다른 웨딩 반지와는 다르게 좌우대칭 하지않고 측면 모양이 서로 달라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베루체의 세공 기술을 집약하여 완성한 것"이라며 이번 컬랙션에 자부심을 비쳤다.

베루체는 기업 부설 디자인 연구소와 핸드메이드 주얼리 공방을 갖춘 국내 웨딩 주얼리숍으로 결혼 예물 관련 상품인 다이아몬드 반지, 웨딩 커플링, 진주 세트, 유색 세트, 프로포즈 반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2014-15 미스 월드 코리아 대회의 미스 월드 왕관 디자인과 제작 업체로 유명하며 플래티넘 백금 제조에 있어서 국내 PGI(Platinum Guild International) 인증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