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0 (금)
아나로그디바이스,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 사이버보안솔루션 사업부 인수
상태바
아나로그디바이스,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 사이버보안솔루션 사업부 인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8.19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한국 대표이사 양재훈, ADI)가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의 사이버보안솔루션 사업부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는 고도화된 국가 수준의 위협 및 공격에 대응이 필요한 군사 및 정부 기관 등에게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정보 보안 서비스를 50년 이상 제공해 왔다. 이번 인수로 ADI는 보안 무선 통신 분야의 항공우주 및 방위사업 관련 역량을 강화하고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반 암호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강하게 된다. 또한, 사이버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사업분야를 확장함으로써 사물인터넷(IoT), 산업, 오토모티브 등 다양한 시장에서 포괄적인 고성능 아날로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딕 미니(Dick Meaney) ADI 산업 및 헬스케어, 컨슈머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 사이버보안솔루션(CSS) 사업부의 경험, 전문성 및 기술을 ADI와 접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고 “사물인터넷(IoT) 구현에 있어서 보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사이버보안솔루션 사업부의 역량과 기술이 ADI의 IoT 솔루션에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 전임 사장 존 월시(Jone Walsh)는 “ADI와 사이버보안솔루션(CSS) 사업부의 합병은 사이버 물리적 차원에서 보안 분야의 판도를 바꾸어 놓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하며 “더욱 더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성이 높아가는 상황에서 사이프리스테크놀로지의 기술 및 핵심 역량의 통합을 통해 ADI 솔루션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췄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