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50 (금)
순천향대-디에스멘토링, MOU 체결…정보보호 산업발전과 인력양성 협력
상태바
순천향대-디에스멘토링, MOU 체결…정보보호 산업발전과 인력양성 협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8.19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 산업발전 위한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지원 위한 상호협력 등

순천향대(총장 서교일)는 19일 오전, 교내 대학본관에서 웹서버, 통합계정관리 소프트웨어 등의 IT인프라솔루션과 PKI기반 보안솔루션 개발 및 공급전문업체 디에스멘토링과의 업무협약체결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정보보호 산업발전과 인력양성을 위해 ▲정보보호 산업발전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지원을 위한 상호협력 ▲정보보호 수준 향상을 위한 정보보호 제품 제공 등 상호협력 ▲정보보호분야 인력양성 협력 ▲학생의 견학, 현장실습, 취업, 공동 워크숍 개최 등의 상호협력 등을 추진하게 된다.

김학민 산학협력부총장은 “IT업계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며 성장하는 디에스멘토링과 협약을 맺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대학과 디에스멘토링 양 기관 모두가 크게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홍희 디에스멘토링 대표는 “순천향대 정보보호학과와 좋은 인연이 되어 이번 협약까지 이어지게 되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계기로 삼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에스멘토링은 순천향대 정보보호학과 고용계약형 석사과정 운영 컨소시엄에 참여하는 등 교육협력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정보보안 분야 전문업체로 두각을 나타내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