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15 (토)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신규 MC36 모바일 컴퓨터 출시
상태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신규 MC36 모바일 컴퓨터 출시
  • 장성협 기자
  • 승인 2016.08.17 0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고한 구성, 유연한 네트워크, 인체공학적 디자인...기업용 모빌리티 솔루션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가 MC36 모바일 컴퓨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MC36은 오늘날과 같은 사물인터넷(IoT) 시대의 생산성 향상을 돕는 고성능 스마트 모바일 기기에 대한 한국 기업들의 필요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또 “온라인 유통 및 소매업의 폭발적인 성장과 더불어, 한국의 이커머스(e-commerce) 비즈니스가 고객들에게 원활한 배송을 보장할 수 있도록 더 스마트하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도전적인 상황에서 MC36은 믿을 수 있고, 유연하며 강력한 기업용 모바일 기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며 “물류/운송 분야의 현장 근무자들은 생산성과 고객의 만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들에 대한 실시간 정보가 필요하다. MC36은 온라인 소매업자들이 화물을 실어 나르거나, 선박의 항로를 계획, 관리, 또는 추적함에 있어 보다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우종남 한국 지사장은 “한국 시장의 지속적인 발전은 유동적인 근무 인력에 대한 높은 요구로 이어지고 있다. 새로운 MC36은 근무 환경 내 모든 사물들의 디지털화, 다시 말해, 사물인터넷을 가능하게 만드는 지브라의 기업자산정보(Enterprise Asset Intelligence, EAI) 분야의 수많은 엔드투엔드(end-to-end) 포트폴리오 제품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MC36의 견고한 설계, 유연한 네트워크, 인체공학적 디자인, 그리고 스마트한 스캐닝 기술은 동급 최고의 기업용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리테일, 운송, 물류 그리고 제조업까지 더 스마트하고 실용적인 모바일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 것에 발 맞춰서, MC36의 사용자 친화적인 안드로이드 운영시스템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