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3 19:50 (목)
한국오라클, 플로우테크에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 공급
상태바
한국오라클, 플로우테크에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 공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12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은 국내 수충격분야 전문회사인 플로우테크(Flowtech)가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를 도입해 세일즈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해 비즈니스 가치를 증대시켰다고 밝혔다.
 
플로우테크는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 도입으로 잠재 고객 및 기회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고객 데이터의 질을 향상시켰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외부에서도 영업 정보에 접근이 가능해져 실시간으로 영업사원들이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 정보 활용을 극대화해 자사 영업 현황 및 시장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플로우테크 양재구 대표이사는 “플로우테크는 지속적인 사업 확대로 인해 증가하는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었다”며 “플로우테크는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가 지원하는 강력한 모바일 기능을 통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각 국가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국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사업부 김문겸 단장은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에 대한 제품 문의가 세일즈 비즈니스에서 업무 효율성 및 성과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국내 기업들을 중심으로 계속해 증가하고 있으며 제조업체, 보안업체, 네트워크 서비스 및 의료업체 등 국내 다양한 산업으로 제품 도입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한국오라클은 세일즈 비즈니스뿐 아니라 국내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