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20 (토)
‘팀업’, 클라우드 저장소 추가된 3.0 업데이트 출시
상태바
‘팀업’, 클라우드 저장소 추가된 3.0 업데이트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12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기업용 제품 팀업에 클라우드 저장소 ‘팀업 클라우드’를 추가한 3.0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팀업 3.0 버전에서는 체계적인 업무자료 관리를 위해 팀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협업 도구의 효율적인 사용을 도와주는 클라우드 저장소 ‘팀업 클라우드’가 추가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팀업 클라우드’ 기능을 통해 팀업 사용자는 사무실 내외부 어디서든 PC,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업무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특히 팀업 클라우드는 강화된 ‘검색’ 기능과 업무 중 공유한 각종 파일을 정렬된 형태로 한눈에 보여주는 ‘모아보기’ 기능을 활용해 더욱 손쉽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회사측은 업무 자료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 사이트 기반의 팀업 클라우드 ‘파일 관리 페이지’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도 인터넷 접속만으로 업무자료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이스트소프트 ES사업본부 조성민 본부장은 “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문서, 사진, 영상 등 다양한 종류의 파일을 자연스럽게 공유하게 되는데 이 파일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지 못해 이후 필요한 경우에 파일을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팀업이 새롭게 제공하는 팀업 클라우드와 모아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효과적인 자료 관리가 관리가 가능해져 이와 같은 업무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프리미엄 버전 사용자에게 1인당 최대 30GB(기가바이트)의 팀업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제공하고 스탠다드(공개용) 버전 사용자도 5GB의 저장공간을 무료로 활용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