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45 (금)
VMware, 가트너 조사에서 비전 완성도-실행력 항목 최고 점수 받아
상태바
VMware, 가트너 조사에서 비전 완성도-실행력 항목 최고 점수 받아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12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ware(CEO 팻 겔싱어)가 IT 리서치 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보고서 ‘2016 매직 쿼드런트, x86 서버 가상화 인프라 부문’에서 7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두 개 평가항목인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을 바탕으로 업계 경쟁력을 평가하는 글로벌 IT 평가 지표다. VMware는 두 항목에서 모두 1위를 달성했다.
 
가트너는 보고서를 통해 VMware가 온프레미스 인프라 시장과 가상화 시장에서 대규모의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 및 IHV(Independent Hardware Vendor) 파트너 생태계와 함께 선도적인 위치에 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VMware가 가상화 분야의 리더로서 의미 있는 투자와 혁신을 지속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 가트너는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를 구축하는데 가상머신 및 컨테이너 가상화가 필수 요소라 설명했다.
 
VMware는 이번 발표에서 서버 가상화 솔루션 VMware vSphere가 해당 분야의 리더로 선정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VMware vSphere는 가용성이 높고 탄력적인 온디맨드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서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것이 강점이다.
 
VMware 클라우드 플랫폼 비즈니스 부문 제품 담당 부사장 마크 로메이어(Mark Lohmeyer)는 “이번 선정은 VMware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하는 결과이며 많은 고객들은 이미 VMware의 서버 가상화 솔루션을 통해 IT 효율성과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VMware는 프라이빗, 퍼블릭 클라우드 상에서 애플리케이션들을 유연하게 구동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