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0 19:30 (금)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비디오 기반 화재 감시 카메라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비디오 기반 화재 감시 카메라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11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가 열악한 환경에서도 즉각적으로 감지하고 높은 신뢰성을 지닌 비디오 기반의 화재 감지 카메라 ‘AVIOTEC’을 출시했다.
 
보쉬의 Starlight 카메라 기술과 인공지능 영상 분석을 활용한 비디오 기반의 화재 감시 카메라 AVIOTEC은 층고가 높아 화재 감지가 어려운 빌딩이나 먼지 혹은 습한 지역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또한 화재 감지와 더불어 격납고나 제재소 등 넓은 공간의 보안 모니터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AVIOTEC은 화재 발생 시 감시 카메라의 인공지능 영상 분석 알고리즘을 활용하므로 연기와 불꽃을 감지하여 기존 천장에 설치된 스모크 디텍터 시스템에 감지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를 통한 한 대의 카메라 구성에서 분산된 시스템 구성까지 유연한 시스템 설계가 가능하며 보쉬의 다이나믹 트랜스코딩(Dynamic Transcoding) 기술을 이용하여 이미 설치된 소방 시스템에 릴레이 알람을 전송하거나 이더넷으로 모니터링 센터 혹은 모바일 기기 등으로 알람 전송이 가능하다.
 
한편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보안, 안전, 커뮤니케이션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 제조사로 빌딩 보안, 에너지 효율과 빌딩 자동화를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