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10:10 (수)
ADT캡스, ‘청소년 힐링캠프’ 진행
상태바
ADT캡스, ‘청소년 힐링캠프’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08 1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자사 임직원들의 자녀들을 위한 심리 치유 프로그램 ‘청소년 힐링캠프’를 지난 6일부터 이틀간 공주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진행했다.
 
‘청소년 힐링캠프’는 ADT캡스가 직원들이 행복한 직장 만들기의 일환에서 마련한 기업문화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여름방학을 맞은 중학교 2학년에서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ADT캡스 임직원 자녀 30여 명이 참여해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는 심리 치유 시간을 가졌다.
 
이날 캠프에서는 학업부담, 인간관계, 진로스트레스 등 청소년기에 가질 수 있는 여러 고민에 대해 심도 있게 생각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특히 바쁜 학업 생활,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 등으로 인해 대화의 시간이 줄어든 청소년들을 위해 참가자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캠프 참가자들은 다도 체험, 활 쏘기, 기 체조, 숲 명상, 도자기 페인팅 등 다양한 명상 프로그램을 통해 정신을 수양하고 자신을 성찰했으며 고민 상담소를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걱정을 서로에게 털어놓으며 고민 해결책을 직접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청소년기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부모님인 임직원들의 만족도도 컸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직원 만족이 곧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는 만큼 기업문화 활성화를 위해 적극 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