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40 (목)
케이아이엔엑스,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 출시 1주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케이아이엔엑스,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 출시 1주년 프로모션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08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아이엔엑스(대표 이선영)는 중국 인터넷 회선 서비스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CDC)' 출시 1주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는 중국향 인터넷 회선을 국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중국 국영 통신사인 차이나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난 인프라를 확보했다.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를 이용 중인 IT 교육 서비스 기업 이음솔은 국내 학생들과 북경대학 교수진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1대1 중국어 화상강의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다.
 
프로모션은 이번 달 31일까지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 계약 또는 테스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고객은 레노버, HP, 슈퍼마이크로 등의 1U 엔트리급 서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성능 평가 테스트를 진행하기만 해도 샤오미 미밴드 또는 이어폰을 증정한다.
 
이선영 KINX 대표는 "중국향 인터넷의 속도와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는 짧은 시간 안에 중국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이 중국 비즈니스에 속도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