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21:00 (토)
ADT캡스, ‘제14회 한국잼버리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상태바
ADT캡스, ‘제14회 한국잼버리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02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대구 달성군 낙동강변 하천부지에서 열리는 ‘제14회 한국잼버리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안전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대회장 운영본부 등 주요 시설에 CCTV 설치를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 진행하며 대회 안전 수준을 관리할 예정이다.
 
특히, 대회 기간 동안 7월 초 퀄컴-LG유플러스로부터 기증받은 ‘LTE 모뎀이 장착된 드론’을 투입, 시범 운영하며 행사장 외곽 안전 점검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ADT캡스는 안전체험부스를 마련하여 청소년들에게 안전의식을 심어주는 활동들도 벌인다. 자사의 전문경호팀이 직접 주관하는 ‘안전스쿨’을 개최해 대회에 참가한 청소년들에게 각종 범죄예방 수칙과 실전에 유용한 호신술 동작을 알려주고 범죄 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안전 수칙을 담은 리플릿도 무료 배포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의 공식 보안후원사로서 잼버리 5대 기본방침 중 하나인 ‘안전 잼버리’의 실현을 돕기 위해 다방면에서 적극 활약할 것”이라며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범죄 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안전 캠페인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