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17:25 (토)
다우오피스, 중소기업 위한 클라우드 제품 런칭
상태바
다우오피스, 중소기업 위한 클라우드 제품 런칭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01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의 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중소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제품을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다우오피스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기능은 기업에게 필수적인 메일과 전자결재뿐만 아니라 다우오피스만의 협업 특화 기능인 Works, ToDO+, 보고와 주소록, 게시판, 캘린더, 커뮤니티, 설문, 근태관리 등을 포함한다. 무엇보다도 모바일로 모든 기능이 사용 가능하며 이모티콘이 제공되는 메신저 기능이 탑재됐다. 
 
또한 ‘다우오피스 클라우드’는 기존 구축형 제품과 동일한 수준의 기능을 제공한다. 구축형에서 제공되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우기술 클라우드 플랫폼 내에서 보안 이슈 걱정 없이 관리되어 운영적인 효율성을 강조한다.  
 
다우기술 CTO 어진선 상무는 “제공되는 기능 중 다우오피스 특화 기능인 Works는 비용에 민감한 중소기업이 스스로 업무용 앱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비용 절감 효과 측면에서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출시에 따른 런칭 이벤트가 8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실시되며 3개월 사용료의 5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런칭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