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55 (토)
윈스, ‘국내 100대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윈스, ‘국내 100대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27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스(대표 김대연)는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실시한 ‘국내 100대 사회공헌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재무공시 기준 국내 매출액 500억원 이상, 종업원 300인 이상 1,456사를 대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평가지수를 분석한 조사다.
 
인증원 관계자에 따르면 윈스가 사회공헌 전략 및 방침 보유하고 ‘나눔’의 기업문화 강조한 점, 사내 동호회 및 사회공헌 추진부서를 보유하고 있고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 활동과 외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점 등을 선정이유로 꼽았다.
 
윈스는 사내 봉사동호회인 ‘심’봉사가 주축이 되어 어렵고 소외된 이웃의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6년째 이어오고 있다. 또한 직원들이 이용하는 사내카페 수익금 전액을 10여 개 지역복지단체에 매월 기부하고 있으며 연말바자회 및 1대1 매칭그랜트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윈스 김대연 대표는 “이번 선정은 그동안 임직원이 함께 해온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윈스의 소중한 기업문화인 '나눔'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