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21:10 (금)
아크로니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제품군’ 발표
상태바
아크로니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제품군’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26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클라우드 기반 환경의 데이터 제어 및 보관, 모니터링을 돕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제품군’를 발표했다.
 
아크로니스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제품군은 기존 백업 솔루션의 주요 기능을 전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아크로니스 백업 12(기업용 백업 솔루션 최신 버전)’,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화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기반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모니터(IT 성능관리 모니터링 서비스)’, ‘아크로니스 스토리지(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 및 ‘아크로니스 노터리(금융거래 위변조 막는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보호 솔루션)’로 구성됐다.
 
아크로니스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는 기존 백업 솔루션의 주요 기능을 전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데이터 제어 권한 및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 사용자는 통합 웹 관리 콘솔을 기반으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물리 시스템, 가상 호스트 및 가상 머신, 클라우드 워크로드 등에 저장된 데이터들을 단일 관리자 인터페이스에서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의 고객들은 서브스크립션(필요한 만큼 정기적으로 구매) 기반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품 라이선스를 구입함으로써 물리, 가상, 클라우드 등 다양한 환경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의 모든 솔루션은 심층적이고 강력한 데이터 보호를 위한 독자 기술인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엔진을 기반으로 설계됐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