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10:45 (토)
NSHC, 싱가포르 RSA 컨퍼런스 2016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상태바
NSHC, 싱가포르 RSA 컨퍼런스 2016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 길민권
  • 승인 2016.07.21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보안솔루션과 스카다 보안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NSHC(대표 허영일)는 20일부터 사흘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RSA Conference Asia Pacific & Japan 2016’에 참가중이라고 밝혔다. RSA는 세계 최대 규모의 보안 박람회로, 이번 행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타깃으로 하는 글로벌 주요 보안 업체들이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NSHC 3년전 싱가포르 법인을 설립해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아시아 등 글로벌 비즈니스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NSHC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크게 두가지 분야를 주력으로 홍보한다.

 
첫번째는 모바일 보안솔루션으로 기업용 모바일 백신(Droid-X)과 통합보안솔루션(DxShield)이다.?
 
이 두가지 솔루션은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등 해외에서도 이미 사용중인 보안솔루션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Droid-X는 빠른 속도와 정확성 그리고 자동업데이트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최적화되는 기업용 모바일 백신솔루션으로 삼성페이, 국내금융권, 일본의 26개 은행에서 사용중에 있다. DxShield는 NSHC의 보안기술이 집약되어 있어 있는 통합보안서비스로 난독화, 메모리 해킹방지,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등을 탑재했다.

 
두번째는 ICS/SCADA 보안교육 프로그램이다.
허영일 NSHC 대표는 “요즘 전세계적으로 산업제어시스템에 대한 보안 이슈가 많아 지고 있다. 이에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보안 담당자들에 대한 교육의 필요성이 어느때 보다 늘어나고 있으며, NSHC는 그동안 레드알럿팀이 연구한 자료와 취약점 정보 등을 바탕으로 ICS/SCADA 보안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와 교육을 위해 스카다 모형 등을 특수 제작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NSHC는 이번 컨퍼런스 참가로 회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