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10 (금)
아크로니스,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20 12: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클라우드 및 모바일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퍼블릭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아마존웹서비스, 안드로이드, 애플 맥(IOS), 리눅스, VM웨어 등 15가지 플랫폼 기반의 데이터 백업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시스템은 물론 물리, 가상 시스템 및 원격 시스템,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를 지원한다. 또한 단 3번의 클릭으로 설치를 끝낼 수 있으며 경쟁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로 15초 미만의 복구 속도를 보장한다.
 
ESG의 제이슨 버핑턴(Jason Buffington) 수석 애널리스트는 “가상 전용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든 혼합 방식의 솔루션 사용하고 있든 기존의 백업 전략을 검토해야 할 시점으로 분석된다. 운영 워크로드가 계속해서 진화하는 한편 데이터 볼륨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의 백업 복구 전략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게 됐다. ‘아크로니스 백업 12’ 버전은 더 빠르고 보다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한 제품으로 통합 관리 콘솔을 통해 데이터의 위치에 관계 없이 모든 데이터를 관리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12의 주요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가상 호스트 백업–가상 머신뿐만 아니라 VM웨어 ESXi 및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를 이기종의 하드웨어로 호스팅 및 복구시킴으로써 가상 인프라의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단일 웹 콘솔 기반으로 데이터 통합 보호 및 관리–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물리 시스템, 가상 호스트 및 가상 머신, 클라우드 워크로드 등 전체 개별 워크로드 환경에 대한 백업 및 관리를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한 곳에 모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5초 미만의 복구목표시간(RTO)–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이 적용된 ‘아크로니스 인스턴트 리스토어’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한다. 물리, 가상 환경의 윈도, 리눅스 시스템 백업을 VM웨어 및 하이퍼-V 가상 머신으로 작동시켜 복구목표시간을 초단위로 단축시킨다.
 
온프레미스 시스템에서부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전체 IT 인프라에 대한 완벽한 지원–시중에 출시된 백업 솔루션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지원함으로써 IT부서에서 온프레미스 물리, 가상 시스템에 대한 백업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아마존 EC2 인스턴스까지도 백업함으로써 전체 IT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C와 맥(Mac),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종합적인 보호–윈도 PC 및 태블릿, 아이패드, 아이폰을 비롯해 각종 안드로이드 기기 등 최신 플랫폼 및 디바이스 지원으로 엔드포인트 단의 최종 모든 최종 사용자들을 보호한다.
 
아크로니스의 세르게이 빌로소프 (Serguei Beloussov) CEO는 “디지털 비즈니스의 시대에 데이터는 기업의 생명과도 같다. 단 몇 분간의 데이터 손실도 비즈니스에 커다란 타격을 입힐 수 있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이한 기업들이 데이터의 위치에 관계없이 완벽하게 제어하고 사고로 인한 유실 혹은 외부의 공격이 발생한 상황에서 이전에는 가능하지 않았던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