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2 11:50 (화)
기가몬, 가시성 패브릭 관리 간소화 위한 네트워크 토폴로지 가시화 솔루션 공개
상태바
기가몬, 가시성 패브릭 관리 간소화 위한 네트워크 토폴로지 가시화 솔루션 공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9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몬(Gigamon)은 규모에 적합한 가시성 인프라 관리를 위한 자동 네트워크 토폴로지 가시화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대규모 데이터센터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이 새로운 성능은 가시성 패브릭(Visibility Fabric™) 구성요소와 트래픽 수집지점의 연결된 생산 네트워크 및 인터페이스, 트래픽을 분석하는 연결된 보안 및 모니터링 툴들의 종단간(end-to-end) 가시화를 통해 네트워크 가시성의 활용 및 관리를 더욱 용이하게 한다.
 
기가몬은 링크 계층 탐색 프로토콜이나 CDP를 이용해 연결된 네트워크를 자동 탐색함으로써 데이터센터 토폴로지를 구성한다. 기가몬의 보안 전달 플랫폼에 연결돼 있는 보안 및 모니터링 툴들이 이상행동을 탐지하면 관리자는 신속하게 이상지점의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추적해 평균장애처리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이플러스 테크놀로지(ePlus Technology)의 개리 믹글리코(Gary Miglicco) 보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보안 비즈니스의 초점인 대규모 기업 및 국가, 지방 정부 기관들은 그들이 구축한 기술을 위한 확장성 있는 관리를 필요로 한다”라며 “데이터센터 토폴로지 가시화는 성숙한 엔터프라이즈급 가시성 인프라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관리방식 중 하나로 기가몬은 그 중 가장 선도적이다”라고 말했다.
 
기가몬의 세쉬 사야니(Sesh Sayani) 제품 관리 이사는 “기가몬은 공급업체 제약이 없는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가시성 패브릭이 빠르게 필수적인 데이터센터 인프라로 거듭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가몬의 시장 선도적인 솔루션이 더욱 쉽게 문제 해결과 보안을 지원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개발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