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05:30 (월)
엑스키퍼, 구매고객에 상해보험 1년권 증정 이벤트
상태바
엑스키퍼, 구매고객에 상해보험 1년권 증정 이벤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8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국내 금융판매법인(GA) ‘에이플러스에셋’과 제휴하고 여름방학맞이 자녀상해보험 ‘안심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란지교소프트와 에이플러스에셋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야외활동과 모바일, PC사용이 많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엑스키퍼 신규고객 및 기간 연장 고객에게 삼성화재 어린이 상해보험 보장 혜택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엑스키퍼는 자녀 스마트폰 및 PC 종합관리플랫폼으로 기기 사용시간 관리를 통해 자녀들의 소중한 시간 낭비를 막을 수 있고 각종 동영상과 앱으로 공급되는 음란, 폭력 유해물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고객에 엑스키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무상으로 ◇상해 통원 치료비, 약값 ◇상해 입원 치료비 ◇상해 장해 발생 시 진단비와 ◇24시간 주치의, AAI 헬스케어 서비스 등을 보험 보장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AAI 헬스케어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전화 한 통으로 각 병원 전문의 예약이 가능하고 해외 여행 시 현지에서도 한국어로 현지 의료기관 안내 및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다.
 
지란지교소프트 조원희 이사는 “엑스키퍼는 보통 여가 시간이 늘어나는 방학 기간에 매출이 증가한다. 이는 해당 기간의 모바일과 PC의 평균 인터넷 이용시간이 상승한다는 통계 결과와도 관련이 있을 것”이라며 “엑스키퍼는 어린이들의 야외 활동을 늘리는 것을 권장하며 야외 활동 시 혹시 모를 상해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어린이 상해보험 보장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안심 패키지 이벤트 가입 기간은 여름방학이 끝나는 시점인 8월 31일까지로 엑스키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료 보험 혜택 외에도 이 기간 중 엑스키퍼 신규, 갱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명씩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과 영어회화 학습 이용권도 증정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