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0 22:05 (금)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5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애저 스택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CSP(클라우드 서비스 파트너)들은 아크로니스의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을 활용하여 물리, 가상 환경은 물론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백업 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파트너들은 애저 및 애저 스택 환경에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솔루션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최종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백업 및 데이터 보호 기능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고 서비스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파트너들이 아크로니스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를 판매함으로써 최종 고객들이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데이터센터는 물론 물리/가상 머신, 모바일 디바이스 등의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전략을 실행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관련된 기존 투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위한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의 주요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통합 데이터 보호 관리: 멀티-테넌트, 멀티-티어 구성의 서비스 제공업체 솔루션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파트너들의 용이한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한다. 단일 관리 콘솔에서 전체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고객들의 백업 및 데이터 보호 체계를 관리할 수 있다.
 
◇유연한 스토리지 옵션: 간편한 스토리지 서브스크립션 구매 방식으로 애저를 사용하는 모든 서버 및 모바일 기기를 백업 타깃으로 설정할 수 있다.
 
◇폭넓은 마이그레이션 기능: 복잡한 환경의 데이터의 복구 및 복제 시 심층적이고 폭넓은 마이그레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윈도 및 리눅스 기반의 온프레미스 서버의 데이터를 애저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으며 아마존 웹 서비스(AWS) 등과 같은 다른 퍼블릭 클라우드의 워크로드를 애저 가상 머신으로 이관하는 것이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CSP이자 아크로니스의 파트너사인 라이선스 온라인(Licencias OnLine)의 캐롤라이나 로사다(Carolina Losada) CEO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경우 유연성과 제어성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있으며 데이터 보호의 경우 특히 그러하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애저 환경에서의 백업, 스토리지 및 서버 복구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