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5 (금)
하우리, 서버보안기업 티에스온넷 합병 완료…통합 출범
상태바
하우리, 서버보안기업 티에스온넷 합병 완료…통합 출범
  • 길민권
  • 승인 2016.07.15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리, 자회사 티에스온넷 흡수합병 완료
보안전문기업 하우리(대표 김희천)는 그 동안 추진해온 서버보안(SecureOS) 전문기업인 티에스온넷 흡수합병이 완료되었다고 15일 공시했다.
 
앞선 6월에 동시 개최된 양사 주주총회에서 주주확정 후, 합병반대 의사 접수 및 채권자 이의 제출 등의 절차를 거쳐 흡수합병을 마무리했다.
 
양사는 2002년부터 기술개발 및 사업활동 분야에서 서로 협력하여 왔으며, 이번 합병과 동시에 상호 경쟁력 있는 기술 중심으로 조직을 통합 개편했다. 특히, 양사 기술연구소의 통합으로 R&D 역량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합병 후 국내 사업 영역을 네트워크 보안과 장비 보안 분야로 확대하는 한편,모바일 보안과 서버보안 시장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해외사업도 통합 출범된 하우리 체재로 일본 유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더욱 더 공고히하며 글로벌 보안기업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하우리 김희천 대표는 "이번 합병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및 핵심 경쟁력 강화를 통한 시너지 창출이 예상된다.”며 “이러한 합병 효과를 바탕으로 신성장 사업을 육성하고 한층 더 강화된 기업 경쟁력을 활용해 국내외 매출과 이익이 증대 될 것” 이라고 전망하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