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0 (금)
메이븐코리아, 빙그레에 마이크로소프트 ERP AX 공급
상태바
메이븐코리아, 빙그레에 마이크로소프트 ERP AX 공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5 0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븐코리아(대표 이혁재)가 빙그레에 마이크로소프트 ERP AX를 공급한다.
 
빙그레는 마이크로소프트 ERP AX 도입을 통해 기존 시스템을 마이크로소프트 단일 플랫폼 기반으로 전반적인 IT 인프라를 통합하여 글로벌 시장 확대와 사업 다각화를 위한 차세대 통합 경영 시스템 확보를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메이븐코리아는 빙그레의 업무 부문별 전문 시스템 도입과 마이크로소프트 단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글로벌 표준 업무 지원을 위한 프로세스 재정비, 제품별 원가 분석 강화로 실시간 경영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빙그레 윤상민 전무는 "빙그레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식음료 업계에서 선도적인 IT 인프라 혁신 기업이 되고자 한다"라며 “편의성과 통합성을 두루 갖춘 마이크로소프트와의 IT 분야 협업으로 급변하는 미래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역량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단일 플랫폼 기반 하에 향후 효율적인 비용으로 수출입, 고객 관계 관리(CRM), 생산 관리(MES), 클라우드 등의 시스템 확장 및 고도화로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유연한 경영 정보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이븐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컨설팅 기업으로 국내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 자격을 보유한 마이크로소프트 ERP 컨설팅 파트너사로 고객사에 구축된 ERP, CRM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자체 유지보수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가 공인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교육 센터를 운영하여 매달 Microsoft Dynamics One Day Training 무료 일일 교육 및 마이크로소프트 ERP, CRM, BI 솔루션의 사용자, 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