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0:20 (목)
KT텔레캅, ‘안심보안서비스’ 제공
상태바
KT텔레캅, ‘안심보안서비스’ 제공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4 18: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텔레캅(대표 엄주욱)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여름 휴가가 집중되는 7월 18일부터 8월 15일까지 장기간 집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휴가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해 주는 서비스다.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KT텔레캅은 도난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특히 고가품과 현금을 많이 취급하는 금은방 및 편의점에 대해 순찰점검을 대폭 강화하고 주요시설의 CCTV 등 보안장비의 작동상태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KT텔레캅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휴가를 떠나기 전 확인해야 할 ‘빈집털이 예방체크’ 방법을 소개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쿨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휴가지에서도 집과 매장의 안전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올레CCTV 텔레캅’ 등 KT텔레캅의 보안상품에 대한 가입상담만 해도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안심쿨맛’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KT텔레캅 관계자는 “휴가를 떠나기 전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집을 비우는 동안 전단지, 신문, 택배 등이 쌓이지 않도록 경비실 혹은 이웃집에 부탁하는 것이 좋다”며 “모두가 볼 수 있는 SNS에 휴가 일정을 상세하게 올려서 자랑하는 것은 빈집털이범의 표적이 될 수 있으므로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