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09:40 (목)
퀀텀, ‘엑셀리스 애플리케이션 디렉터’ 발표
상태바
퀀텀, ‘엑셀리스 애플리케이션 디렉터’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3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이강욱 지사장)은 오늘, 영상관리시스템(이하 VMS) 또는 영상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스토리지에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서버인 ‘엑셀리스 애플리케이션 디렉터’를 발표했다.
 
퀀텀의 CCTV 영상관제 및 보안 솔루션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엑셀리스 애플리케이션 디렉터’는 ‘퀀텀 스토어넥스트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고성능 데이터 공유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셀리스’를 연결하여 체계적인 파일 관리와 편리한 확장을 할 수 있다. 또한 엑셀리스 애플리케이션 디렉터는 영상관리시스템(VMS) 및 영상물 관리를 위한 영상 분석 애플리케이션들이 고성능, 대용량 디스크 스토리지인 ‘퀀텀 QXS™ 시리즈’와도 직접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퀀텀은 CCTV 영상 관제 솔루션에 엑셀리스 애플리케이션 디렉터를 통합함으로써 50대 이하의 카메라가 설치된 소규모 환경부터 10,000대 이상의 카메라가 설치된 복잡한 환경까지 지원하는 뛰어난 확장성과 다양한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통신관련 솔루션 공급 기업인 애닉스터(Anixter)의 부품 공급 채널을 총괄하고 있는 짐 리커(Jim Ricker) 부사장은 “시스템 통합자들은 ‘엑셀리스 애플리케이션 디렉터’를 통해 스토리지 솔루션을 용이하게 구축함으로써 다양한 영상 관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사용자들은 복잡한 환경에 제공되던 고급 기능들을 소규모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기존 투자를 보호하면서 원활한 확장을 통해 퀀텀 계층화 아키텍처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