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0 (일)
굿모닝아이텍, 아카마이와 더욱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솔루션 개발·제공
상태바
굿모닝아이텍, 아카마이와 더욱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솔루션 개발·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9.11 2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SCON 2023 굿모닝아이텍 전시부스
PASCON 2023 굿모닝아이텍 전시부스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은 오랜 경험과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정보보호와 클라우드 보안을 강화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를 위해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 제공기업 아카마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 클라우드 보안 리더 아카마이와 협력

클라우드 보안은 최근 기업들에게 점점 더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를 위한 가시성과 예방, 보안 인텔리전스가 필수적이다. 굿모닝아이텍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카마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아카마이 가디코어 세그멘테이션(AGS) 솔루션 소개

하반기 최대 정보보호 전시회인 PASCON 2023에서 굿모닝아이텍이 소개한 주요 솔루션 중 하나는 '아카마이 가디코어 세그멘테이션(이하 AGS)'이다. 

AGS는 IT 인프라의 구성과 상관없이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기반으로 정책을 구성하며 다양한 환경 간의 통신 매핑을 통해서 풍부한 가시성을 보여주는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적용하는 가장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클라우드 보안을 혁신하다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은 네트워크를 더 작은 조각으로 분할해 보안을 강화한다. 클라우드, PaaS, 온프레미스 및 이러한 환경 간의 통신을 매핑하여 트래픽이 어디에 있든 완벽하고 컨텍스트가 풍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보다 큰 그림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부적인 세부 사항까지 드릴다운할 수 있다.

굿모닝아이텍은 클라우드 도입의 가속화에 대비해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더욱 강력한 역할을 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사업 전략과 목표를 설정했다.

▶클라우드 보안 강화: 클라우드 보안 프레임워크를 알리고, 특히 API 보안과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기술 중심의 시장을 확대할 것이다.

▶보안 서비스 컨설팅 제공: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을 보다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안 서비스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굿모닝아이텍과 아카마이의 파트너십은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혁신적인 보안 서비스를 기업에 제공하며, 이를 통해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고 클라우드 환경을 안전하게 유지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면서도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카마이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