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00 (금)
이스트소프트, ‘2016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 참가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2016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 참가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3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6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보보호 관련 학과 전공자와 민간 보안 기업을 연결해 우수한 인력들이 보안 업계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5회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과 함께 양재동 더케이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2016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에서는 정보보호 분야를 보안 개발, 사고 대응, 보안 정책, 물리보안 총 4개 직무로 분류하고 각 직무에 부합되는 ◇적성검사 및 직무 매칭 ◇기업 소개 ◇채용 상담 ◇부대행사 등의 맞춤형 채용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이스트소프트는 이날 정보보호 인력 채용방향 설명회에 참여하여 보안 분야 취업 준비생 약 600여 명을 대상으로 자사 정보보호 인력 채용 계획과 인재상을 소개하고 별도로 마련된 상담 부스에서 보안 분야 취업 상담을 진행하였다.
 
회사 측 관계자는 “정보보호와 보안이 사회적으로 중요해지며 보안 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지원자가 많아졌지만 이들에게 기업을 소개하고 보안 분야 취업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며 “매년 정보보호의 날에 개최되는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는 취업 준비생에게 회사를 소개하고 나아가 우수한 보안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보안 및 각 사업분야 인재채용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 내 ‘인재채용 섹션’ 을 통해 상시 안내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