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00:55 (목)
맵알테크놀러지스, 새로운 맵알 컨버지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맵알테크놀러지스, 새로운 맵알 컨버지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1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알테크놀러지스(지사장 김점배)는 맵알 컨버지 파트너 글로벌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맵알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증가하는 맵알 플랫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 및 시장진입 자원을 파트너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운 컨버지 파트너 프로그램은 제휴(Affiliate), 우선(Preferred) 및 엘리트(Elite)를 포함한 3개 등급으로 구성돼 있다. 본 프로그램은 공동 투자 수익률(ROI)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및 세일즈 협력과 함께 최상의 기능 및 전략 지원을 포함한다. 제휴 등급은 새로운 파트너사들을 위한 등급으로 산업 분야에 대한 검증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우선 등급은 지역에서 인정 받는 파트너사들을 위한 등급으로 업계 선도의 부가가치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엘리트 등급에는 전세계적으로 뛰어난 실적을 나타내며 업계 표준을 제공하고 이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들이 포함된다.
 
컨버지 파트너 프로그램은 맵알의 프로덕션 레디 컨버지드 데이터 솔루션을 활용해 파트너사들이 자사 고객들의 미션 크리티컬 및 글로벌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기술 파트너들은 상세한 제품 평가 및 테스팅을 거쳐 맵알 플랫폼과의 상호운용성은 물론, 제품 인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대폭 확대된 맵알 에코시스템을 통해 인증 제품 및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프로젝트 리스크를 낮추고 솔루션 개발에 필요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제네바 레이크(Geneva Lake) 맵알테크놀러지스 월드와이드 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은 “맵알은 올해 초 새롭게 출시한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기술과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단일 애자일 플랫폼 내에서 데이터 통합 및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데이터 플랫폼으로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는 맵알은 파트너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전세계적으로 빅데이터 구축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이번 월드와이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을 발표하게 됐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