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55 (금)
케이아이비넷, ‘체크페이’ 보안 강화 위해 스틸리언과 전략적 제휴
상태바
케이아이비넷, ‘체크페이’ 보안 강화 위해 스틸리언과 전략적 제휴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07 18: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아이비넷(대표 장영환)은 7일 자사의 간편청구, 간편송금 앱 ‘체크페이’ 회원들이 보다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솔루션 업체 스틸리언(대표 박찬암)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케이아이비넷은 이번 스틸리언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앱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케이아이비넷의 체크페이에 스틸리언의 앱 해킹 방지 솔루션인 ‘앱수트’가 적용될 예정이다. 앱수트는 해커 관점에서 개발되고 금융감독원 권고사항인 소스코드 난독화, 역분석 및 위변조 방지 기술 등을 모두 포함해 체크페이 서비스의 대폭적인 보안 강화가 기대된다.
 
한편, 체크페이는 개인사업자 시장을 대상으로 한 핀테크 앱으로 개인사업자는 앱을 통해 간편 청구가 가능하고 납부자 역시 사업자가 보낸 스마트 청구서 확인 후 비밀번호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다.
 
케이아이비넷 장영환 대표는 “스마트 기기는 접근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반면 보안 위험이 상존한다”며 “국내  앱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스틸리언과 제휴를 통해 체크페이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