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5 (목)
주니퍼 네트웍스, ‘클라우드 인에이블드 브랜치’ 발표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클라우드 인에이블드 브랜치’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30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가 새로운 솔루션인 ‘클라우드 인에이블드 브랜치’를 발표했다. 본 솔루션은 기업 및 네트워크 서비스 공급자가 온디맨드 방식으로 지점 네트워킹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자동화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주니퍼 네트웍스 유나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새로운 솔루션은 각 지점 네트워크 전반의 자동화, ZTP(zero touch provisioning)을 지원하며 개방형 플랫폼과 SD-WAN을 비롯한 실시간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보안 기능을 탑재해 지점 네트워크 전반에서의 선제적인 위협 탐지 및 대응, 정책 실행 기능도 제공한다.
 
분산된 사업 형태를 가진 기업은 주니퍼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인에이블드 브랜치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인식 라우팅을 제공하는 SD-WAN 등의 각 지점 단위 서비스를 온디맨드 형태로 구축할 수 있다.
 
또한, SD-WAN 기능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 및 QoS 저하 없이 각각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다양한 네트워크 링크를 활용함으로써 운영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인에이블드 브랜치는 지점 네트워크 전반에 대한 중앙화와 자동화,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원하며 데이터센터 또는 로컬 NFX250 및 SRX300에서의 네트워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주니퍼 네트웍스와 파트너사들은 SD-WAN 솔루션 구축 지원은 물론 고객 의견 수렴을 위해, 평가, 솔루션 설계, 고객 온보딩, 구축, 교육 서비스가 포함된 통합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제니퍼 블라트니크(Jennifer Blatnik) 클라우드-보안-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 마케팅 부사장은 “기업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활용해 국내외 거점을 확장하고 이를 신성장 동력으로 활용해야 한다. 주니퍼 네트웍스 클라우드 인에이블드 브랜치 출시를 통해 이제 주니퍼의 고객들이 온디맨드 방식의 지점 단위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생성하고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웹사이트 전반에서 최신 비즈니스 요건 및 보안 정책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하고 이를 일관성 있게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