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6 20:40 (토)
안랩, 차세대 방화벽 ‘트러스가드’ GS 인증 획득
상태바
안랩, 차세대 방화벽 ‘트러스가드’ GS 인증 획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30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권치중)은 자사의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안랩 트러스가드’는 고성능 하드웨어와 이에 최적화된 전용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제품으로 이번 GS 인증 획득은 해당 소프트웨어의 우수성을 인증받은 것이다.
 
‘안랩 트러스가드’는 차세대 기능을 중심으로 국내외 시장 요구사항이 철저하게 반영된 고객 중심의 제품이다. ◇고도화된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사용자 ID 기반 정책 설정 및 관리 ◇정교한 IPS ◇데이터 유출방지 ◇암호화된 트래픽 가시성 확보 등 차세대 방화벽 기능 고도화에 중점을 뒀다.
 
또한 ‘시큐리티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잠재적인 보안 위협이 될 수 있는 ‘악성코드 유포 URL에 대한 접속’이나 ‘APT 공격에 악용되는 C&C 서버와의 통신’, ‘알려지지 않은 실행 파일의 내부 유입’ 등을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데이터 베이스 기반으로 탐지, 차단한다.
 
안랩 네트워크 사업부 고광수 상무는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GS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트러스가드의 성능 및 품질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확인받았다”며 “앞으로도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더 높은 보안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