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30 (토)
인섹시큐리티, ‘아이리스 조사 플랫폼’ 국내 공급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아이리스 조사 플랫폼’ 국내 공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9 12: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0억 개의 전세계 도메인 정보 기반 위협 정보 분석 솔루션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오늘, 도메인툴스(DomainTools)의 170억 개의 전세계 도메인 정보 기반 위협 정보 분석 솔루션인 ‘아이리스 조사 플랫폼’과 도메인 데이터베이스를 API를 통해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서비스인 ‘API 인테그레이션’을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도메인툴스의 아이리스 조사 플랫폼은 전세계 최대 규모인 170억 개의 도메인 정보를 제공하여 잠재적인 사이버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도메인 정보 기반의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 분석 솔루션이다. 아이리스 조사 플랫폼은 잠재적인 사이버 범죄 관련 사이트, 악성코드 유포 사이트, C&C 서버 관련 사이트, 악의적인 도메인과 IP 주소를 식별하여 사이버 범죄 수사관, 포렌식 수사관, 보안분석가들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정보 분석 결과는 도메인, 등록자, IP주소, 이메일 등의 데이터 관계를 관리자가 해석하기 좋게 그래픽 기반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제공하여 광범위한 도메인 정보를 연관 분석하여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를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도메인툴스의 API 인테그레이션은 도메인 데이터베이스를 API를 통해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서비스다. API 인테그레이션은 온라인 브랜드 및 제품 사기 조사, 광고 네트워크 사기 및 범죄 예방,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금융 서비스 사기 방지 등의 업무 활용되고 있으며 전 세계 보안 솔루션 개발 업체, 대형 광고 업체, 경찰청, 검찰청, 국가 첩보 기관, 사이버 범죄수사 기관 등이 도입하고 있다.
 
한편, 도메인툴스는 DNS(도메인 네임 시스템) 기반의 사이버 위협 정보 및 사이버 범죄 과학 수사 제품 개발, 분석 데이터 제공 업체로서 업계에서 가장 많은 최상위 도메인(TLDs) 및 국가 코드 최상위 도메인(ccTLDs) 정보를 훨씬 더 광범위하게 확보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